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라운지

세부 막탄 공항 플라자 프리미엄 라운지(Plaza Premium Lounge)

 

안녕하세요 송쫑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세부 막탄공항 플라자 프리미엄 라운지입니다.

세부에서 한국으로 가는 비행기가 새벽 늦게 있는 경우가 많아서, 시간 보낼 곳이 필요하더라구요.

공항에서 있어도 되지만 좀 더 편하게 시간을 떼우고자 라운지로 갔어요.

 



 

 

 

세부 플라자 프리미엄 라운지는 PP카드와 현대 다이너스 카드로도 입장 가능합니다.

PP카드가 없는 경우 입장료는 성인 기준 1,560페소입니다.

 

 

다른 라운지랑은 좀 다르게 놀이방이 있었어요.

아이들과 같이 오는 분들이 너무 좋아하실 것 같았어요.

근데 늦은 시간에는 운영을 하지 않는 것 같네요.

 

 

샤워실도 있습니다.

샤워실은 총 2개고, 예약을 걸어두고 이용하시면 됩니다.

 


 

 

 

 

세부 플라자 프리미엄 라운지 내부입니다.

생각보다 넓고 의자도 푹신해서 좋았어요.

각 자리마다 콘센트도 있어서 기다리는 동안 핸드폰 충전도 가능합니다.

 

 

음식의 종류는 많지는 않은데 간단히 먹을만 했어요.

저는 너무 늦은 시간이라 간식거리만 먹었어요.

 

이상 세부 플라자 프리미엄 라운지 방문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