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숙박 후기

협재해수욕장 근처 하모니리조트 끌림2

안녕하세요 송쫑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제주도 하모니리조트입니다.

 

1. 위치

 

협재해수욕장까지 차로 6분정도 소요됩니다.

 

 2. 가격 및 정보

투숙한 룸 : 끌림2(20평)

숙박인원 : 2명

가격 : 180,000원(2박, 주말기준)

체크인 : 3시

체크아웃 : 11시

기타정보 : 조식 3천원(간단한 샌드위치), 바베큐 2만원(4인기준)

호텔링크 : http://www.jejuharmony.com/main

 

3. 사진

 

 

하모니 리조트 외관이예요. 제주 느낌이 물씬 나는 리조트 마당이었어요.

아이들이 놀기 좋은 수영장과, 전기차 충전기도 있어요. 고속은 아니예요.

 

 

원래는 끌림1로 예약이 되었었는데, 방이 없다며 룸업그레이드를 시켜주셨어요.

그래서 침대가 더블 1개, 싱글 1개가 있었어요. 침대가 푹신하진 않지만 괜찮았어요.

침대 옆에 있는 창문이 커서 채광이 좋고 온통 초록색인 풍경이 마음을 차분하게 해주더라구요.

 

 

입구 쪽에 소파와 TV, 주방이 마련되어 있어요.

원룸이지만 방이 넓어서 나름의 공간분리가 되어 있는 점이 좋았어요.

부엌에는 수저, 그릇, 냄비, 전기포트, 칼 등 기본적인 조리도구들이 다 있어요.

 

 

옷걸이와 화장대, 욕실입니다.

2박 이상 숙박시 수건도 갈아주시고 청소도 해주십니다. 안해주는 줄 알았는데 저희 나간 사이에 해주셨더라구요.

욕실에는 욕조 없이 샤워기만 있고, 수압도 좋아요.

어매니티는 비누, 샴푸 겸 바디워시 정도 밖에 없으니까 세면도구는 꼭 챙겨오셔야 합니다.

 

이상 하모니리조트 방문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