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금융상품

여행가고 우대금리받는 하나은행 하나의 여행적금

 

안녕하세요 송쫑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상품은
하나은행의 하나의 여행적금입니다.
요즘 해외여행 가는 분들이 부쩍 많아진 요즘인데요
자유여행 가는 분들도 많지만,
아직은 불안함에 여행사를 끼고 가시는 분들도 많으실 것 같아요.

하나의 여행적금은 하나투어와 제휴된 상품으로
여행사를 통해 여행을 가시는 분들께 딱 맞는 적금이 아닐까 싶어요.

 

하나투어 제휴
1년제 100만원까지
최대 4.1%
23년 4월 30일까지만 판매

 

.

 


하나의 여행적금은 1인 1계좌만 개설가능
최대 1년까지 계약할 수 있고
한 달에 최대 100만원까지 넣을 수 있는
자유적립식 적금이예요.
보통 금리가 높으면 불입금액이 적은데
이 상품은 불입가능금액과 고금리의 조합이 좋아요.

 


하나의 여행적금의 기본금리는 2.9%이며
마케팅 전부 동의 하거나,
마이데이터 하나 합 가입시 0.2% 우대되고
하나투어 전용페이지에서 여행 후 확인번호 등록시 1% 우대되면서 최대 4.1%까지 나오는 상품입니다.

 


또 하나의 특전
하나의 여행적금 전용 하나투어 페이지에서 여행시 하나투어 마일리지를 5% 적립해줍니다.
일반적인 하나투어 패키지 여행의 경우 약 1%의 마일리지 정도가 적립되는 걸 감안하면 꽤 높은 적립율인 것 같습니다.

하나의 여행적금 전용 사이트인
https://hanabank.hanatour.com/
그 링크를 통해 여행상품을 가입하고 여행을 다녀온 뒤
특별금리 확인번호가 수신되는지 꼭 확인하시고
하나은행 스마트폰 뱅킹 혹은 영업점에 방문하여
특별금리 확인번호를 꼭 등록해주셔야 합니다.

혹시 하나은행 여행적금 전용사이트가 금액이 더 비싼거 아냐 하실 수도 있는데
제가 들어가서 비교해본 결과 동일했습니다.

여행사를 통한 여행계획이 있으신 분들께
하나의 여행적금 추천드립니다.

이상 하나은행 하나의 여행적금 소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