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숙박 후기

부산 서면에 위치한 부산롯데호텔

안녕하세요 송쫑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서면에 위치한 부산롯데호텔입니다.

 

1. 위치

 

2. 가격 및 정보

투숙한 룸 : 디럭스 패밀리 트윈

숙박인원 : 2명

가격 : 352,836원(비수기 주말, 공식홈페이지 기준)

체크인 : 2시

체크아웃 : 정오

호텔링크 : https://www.lottehotel.com/busan-hotel/ko.html

 

3. 사진

 

 

디럭스 룸 패밀리 트윈입니다.

이 곳도 마찬가지로 회사 휴양시설 지원을 통해 다녀온 곳이라 쓸 데 없이 큰 방에서 묵게 되었네요.

패밀리 트윈이라 더블베드와 싱글베드가 있었어요. 침대는 꽤 포근했습니다.

롯데호텔에 묵을 경우 사우나, 휘트니스 센터, 수영장을 1회에 한해 무료 이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뷰는 시티뷰라서 서면의 빌딩숲만 보입니다.

좋았던 점은, 옷장에 먼지 제거 스티커와 신발 보관 주머니 같은 게 있는데 중요한 건 아니지만 있으니 좋더라구요.

 

욕실입니다.

수건은 정말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구요, 욕조도 있어요.

호텔이 오래되서 그런가 가정집 화장실 같은 느낌이 있어요.

 

 

어매니티입니다.

바디워시, 샴푸, 린스 뿐 아니라 치약칫솔, 면도기, 빗, 반짓고리 등 기본적인 어매니티는 다 구비되어 있습니다.

바디워시랑 샴푸 린스가 욕조와 샤워부스에 각각 한 세트씩 있는 것도 좋았어요.

 

조식입니다. 라세느에서 드실 수 있어요.

조식 정가는 42,000원인데 숙박할 경우 식음료 20% 할인권을 주더라구요. 그래서 33,600원에 이용했어요.

이용시간은 새벽 6시부터 오전 10시까지 입니다.

에그스테이션에서 오믈렛도 만들어 먹었고, 여기 쌀국수도 맛있어서 세 그릇이나 먹었네요.

과일이나 케이크 종류가 몇 가지 안된건 좀 아쉬웠어요.

전반적으로 조식의 종류가 많진 않지만 그래도 있는 건 다 맛있어서 괜찮았어요.

 

이상 부산롯데호텔 숙박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