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숙박 후기

보문단지에 위치한 경주 힐튼 호텔

안녕하세요 송쫑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경주 힐튼 호텔입니다.

 

1. 위치

 

2. 가격 및 정보

투숙한 룸 : 프리미엄 트윈

숙박인원 : 2명

가격 : 263,900원(금-토 숙박)

체크인 : 3시

체크아웃 : 11시

호텔링크 : www3.hilton.com

 

3. 사진

 

 

트윈베드예요. 침대는 꽤 푹신하고 포근했어요.

침대 맞은편에 TV가 있어요. 볼 만한 티비 채널이 그리 많지는 않았어요.

미니바는 욕실 앞쪽에 있는데 무료 생수와 티 종류가 마련되어 있어요.

그 외에는 전부 판매하는 품목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침대 옆에 작은 협탁도 있고, 사무업무를 볼 수 있는 테이블도 있어요.

 

 

호수 뷰예요.

경주월드와 보문호수가 보여요. 멀리서나마 놀이기구 간접체험 했네요.

밤 되니까 경주월드와 보문호수에 조명이 들어와서 너무 예뻤어요.

봄이나 여름에 오면 이 뷰가 더 예쁠 것 같아요. 겨울이라 좀 황량한 느낌이 드네요.

 

 

욕실이예요.

욕조가 있는 대신에 샤워부스는 없어요.

경주 힐튼은 연수를 사용한다고 적혀있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물이 좀 미끌미끌 거려요. 욕실에서 샤워할 때도 꽤 미끄러우니까 조심하세요 !!

 

 

어매니티는 좀 부실했어요.

샴푸, 린스, 바디워시, 바디로션은 세면대와 욕조에 각각 한 셋트씩 있어요.

그리고 비누, 화장솜&면봉과, 샤워캡, 빗만 있어서 면도기나 치약칫솔은 챙겨오셔야해요.

 

 

조식입니다.

경주 힐튼 조식은 힐튼 중에서도 꽤 괜찮은 편인 것 같아요. 대부분의 음식이 다 맛있고 종류도 적은 편이 아니예요.

키즈존이 있어 아이에게 맞는 먹을거리도 준비되어 있어요.

스팸김밥, 단호박스프, 야끼우동, 마들렌, 뭐 다 맛있었어요. 엄청 만족했네요.

그리고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도 좋더라구요.

 

처음 가봤는데, 멀리 가기 힘들 때 한 번씩 가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상 힐튼 경주 숙박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