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라운지

싱가포르 창이공항 4터미널 플라자 프리미엄 라운지(Plaza Premium Lounge)

안녕하세요 송쫑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싱가포르 창이공항 플라자 프리미엄 라운지입니다.

창이공항은 4터미널까지 있는데, 1터미널에 라운지가 제일 많아요.

저는 코타키나발루로 가야해서 4터미널을 이용하게 되었는데, 라운지가 한 곳 밖에 없었어요.

 

 

라운지 이름이 블러썸 라운지인데 플라자 프리미엄 라운지 계열이예요.

탑승동 제일 안쪽 Heritage Zone 2층에 있어요. 다른 라운지와는 다르게 개방적인 라운지 형태를 띄고 있습니다.

24시간 운영하며 최대 3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2살 이하의 유아는 무료로 이용 가능하고 샤워시설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저는 현대 다이너스 카드로 무료로 입장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야채와 샐러드 드레싱이 준비되어 있어요.

 

 

빛나는 게 알새우칩 같은건데 칠리소스 찍어먹으니까 되게 맛있었어요.

같은 자리에 쥬스도 있고 시리얼, 견과류도 있어요.

 

 

핫푸드들도 있고, 두 가지 정도 즉석요리도 가능합니다.

조각케이크, 디저트, 샌드위치도 있습니다.

 

 

이게 그 즉석요리인데, 모양은 나름 그럴듯 한데 니맛내맛도 아니예요.

 

제일 맛있었던 한 접시예요.

김치볶음밥인데 너무 맛있어서 한 번 더 가져다 먹었어요. 데리야끼 닭고기도 맛있구요.

디저트는 망고사고인데, 나름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 ?!

 

오픈형의 라운지라 조용히 휴식할 만한 공간은 아니예요.

그래도 다른 라운지에 비하면 먹을 것도 많은 편이고 Heritage Zone에 있어서 지루할 틈은 없었어요.

 

이상 싱가포르 창이공항 플라자 프리미엄 라운지 방문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