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숙박 후기

탁트인 오션뷰가 너무 예쁜 포항 제이나인풀빌라 스파빌 숙박후기

안녕하세요 송쫑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포항 제이나인풀빌라 입니다.

 

1. 위치

 

 

포항 시내에서 30분 정도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2. 가격 및 정보

투숙한 룸 : 스파빌 201호

숙박인원 : 2명

가격 : 15만원(금~토 숙박, 비수기)

체크인 : 3시

체크아웃 : 11시

 



 


3. 사진

 

 

제이나인 풀빌라에 가면 제일 먼저 만나게 되는 천국의계단입니다.

꽤 높아요. 이 날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 살짝 흔들리기도 하더라구요.

근데 사진은 잘나와요. 저는 살짝 노을질 때 찍으니까 더 분위기 있어 보여서 좋았어요.

 

 

제가 묵은 숙소는 스파빌 201호이었어요.

들어가니까 인테리어가 화이트톤으로 되어 있어서 넘 예쁘더라구요.

 

 

한켠에는 스파욕조가 있는데, 스파가 꽤 크더라구요.

액체로 된 입욕제 들고가서 했는데, 넘 좋았어요.

러쉬같은 입욕제는 고장을 유발할 수 있으니 사용하면 안된다고 합니다.

 


 

 

 

위 사진들에서도 보이겠지만 한 쪽이 완전 통창이예요.

황금빛 논과 예쁜 펜션, 파란 하늘과 드넓은 바다가 한 눈에 보이니까 그림같았어요. 

뷰 하나는 진짜 끝내주는 것 같아요.

근데 이 날 태풍 간접영향으로 바람이 많이 불었는데, 바람 소리가 장난 아니더라구요.

너무 심한 바람소리 때문에 잠은 거의 못잤어요 ㅠㅠ

 

 

침대예요.

침대는 쪼금 아쉬웠어요. 이불이 포근하진 않아요.

 

 

부엌이예요.

정수기 있고, 전기그릴이 있어서 실내에서 고기를 구워먹을 수 있어요.

인덕션도 있고 소금, 후추 준비되어 있습니다.

왼쪽에 보면 옷걸이가 있죠. 옷장은 따로 없고 옷걸이만 있구요 그 밑에 선풍기랑 공기청정기 있습니다.

 



 

 

 

전자렌지, 밥솥도 있구요.

 

 

수저, 와인오프너, 조리도구 다 있어요.

 

 

그릇도 종류별로 있고, 냄비, 후라이팬, 도마 등 없는 게 없어요.

 

 

화장대도 있구요.

 

 

욕실입니다.

샴푸, 린스, 바디워시, 치약, 비누 다 있어요.

수건도 하루 쓸 정도는 있구요, 깔끔합니다.

 

 

저녁에 전기그릴로 삼겹살을 구워먹었어요.

냄새가 많이 배이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환기창 열어두고 환풍기 돌리니까 괜찮더라구요.

대신 고기는 기름이 좀 적은걸로 갖고오시는 게 좋아요.

 

저렴한 가격에 고퀄리티의 풀빌라라 너무 만족했습니다.

다음에 포항에 가게 된다면 또 방문하고 싶은 곳이예요.

 

이상 제이나인 풀빌라 방문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