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숙박 후기

영도 라발스호텔 스탠다드 시티 숙박 후기

안녕하세요 송쫑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영도 라발스 호텔입니다.

 

1. 위치

 

 

대중교통으로 이동시 버스정류장에서 7분정도 소요됩니다.

호텔에서 롯데백화점까지도 부산대교를 이용해서 도보로 10분정도 소요됩니다.

뚜벅이들 입장에선 남포동과 가까운 듯 먼 느낌이였어요.

호텔 1층에는 이마트24가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2. 가격 및 정보

 

투숙한 룸 : 스탠다드 시티

숙박인원 : 2명

가격 : 242,220원(2박, 조식 미포함)

체크인 : 3시

체크아웃 : 11시

 



 

3. 사진

 

 

라발스호텔 스탠다드 시티룸이예요.

라발스 호텔에서 제일 저렴한 룸이라서 그런지 조금은 실망이었어요.

다른 룸은 예쁘던데 제일 저렴한 룸이라서 그런가봐요.

침대는 에이스 침대라 그런가 포근했는데, 침구가 약간 저렴한 느낌이었어요.

 

 

특이하게 티비가 천장에 달려있어요.

그 밑에는 무료 커피와 커피포트, 냉장고가 있구요.

옷장 대신 옷걸이가 준비되어 있어요.

시티뷰라 창문 열면 영도시내가 쫙 펼쳐져있어요.

옷걸이 쪽에 간이테라스를 만들수 있게끔 가림막이 있는 게 신기했어요.

가림막은 쳐도 되고 접어둬도 되는데, 쳐두니까 공간이 더 좁아보여서 접어놨어요.

 

 

욕실입니다.

세면대는 오픈된 공간에 있고, 왼쪽에는 샤워부스 오른쪽에는 화장실이 있어요.

 

 

어매니티는 스페인 화장품인 라치나타로 준비되어 있어요.

향이 좋더라구요. 맘에 드신 분들은 호텔 1층에서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도 가능합니다.

 



 

 

 

샤워부스와 화장실이예요.

욕조는 스위트 룸 이상에만 있다고 하네요.

 

 

2박을 하면서 사우나 시설도 이용했습니다.

사우나 키는 로비 프론트에서 받아 오셔야 합니다.

 

 

신발함이랑 옷장은 아무 곳이나 비밀번호 직접 설정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사우나는 생각보다 많이 협소합니다. 수건은 사우나 입구에 있어요.

냉탕, 온탕 하나씩 있구요 샤워부스 4개, 건식 사우나 있습니다.

샤워부스에 샴푸,린스, 바디워시 다 있어요.

밖에도 라치나타 제품으로 스킨, 바디로션 있습니다.

일반적인 사우나를 기대하고 오심 실망하실 것 같고,

좀 더 넓은 곳에서 샤워한다 라고 생각하고 오셔야 할 것 같아요.

 


 

 

 

라발스 호텔 조식입니다.

투숙객은 22,000원에 이용 가능합니다.

음식의 종류가 많은건 아니었지만 대체적으로 다 맛있었구요,

한식과 양식이 적절히 조합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쌀국수를 기대했는데, 저희가 갔을 땐 쌀국수 대신 조개미역국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룸 컨디션은 조금 아쉽긴 했지만, 저렴하게 이용해서 만족했습니다.

그리고 전체적으로 호텔이 깔끔하고 고급스러워서 좋았어요.

 

이상 영도 라발스호텔 방문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