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 후기/기타

제 글이 처음으로 다음 메인에 올랐어요 !!

안녕하세요 송쫑입니다.

오늘은 다름아니라, 기쁜 소식을 전하려 글을 써봅니다.

 

어느날, 애드센스의 수익이 비정상적으로 늘어나있길래 무슨 사단이 났구나 싶어서

티스토리 앱을 들어가봤더니, 세상에

 

 

방문자수 35천명 늘어난거 보이세요 ....?!

이건 해킹을 당한게 분명하다 싶었어요.

그렇지 않고서야 이렇게 갑자기 늘어날 수가 없잖아요 ?!!!

이상하다 싶어서 유입분석을 봤더니 다음 메인에서 흘러들어온 건수가 많더라구요.

 

메인.. ?

 

그래서 다음 홈페이지에 들어가봤습니다.


 

 

그랬더니, 여행맛집 메인에 떡하니 올라가있는 제 글 !!!!!

이게 폭발적인 조회수의 원인이었더라구요.

이 상태로 3일이 지속되었습니다.

은혜로운 다음님 덕분에 3일 내내 평생 본 적 없던 방문자수를 보게 되었네요.

 

4일쯤엔 메인에서 내려가서, 3일이 어디야 싶으면서 아쉬워하고 있었던 찰나 !!

다시 방문자수가 늘어나길래, 메인에 들어가보니

 

 

요렇게 메인에 유지되고 있는 제 포스팅

덕분에 일주일 간 너무 행복했습니다.

 

지금은 다시 예전처럼 돌아왔지만, 언제 다음 메인에 제가 올라가보겠어요.

어떤 점 때문에 메인에 선정되었는진 모르겠지만 어쨌든 감사한 일이었어요.

 

또 언젠가 제가 쓴 글이 다음 메인에 올라가길 기도해보며,

더 좋은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