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숙박 후기

제주도 베이힐풀앤빌라 ② - 나니아 레스토랑 조식

안녕하세요 송쫑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베이힐풀앤빌라 나니아 레스토랑 조식편입니다.

 

2021.11.20 - [숙박 후기] - 제주도 베이힐풀앤빌라 ① - 스튜디오 더블룸

 

베이힐풀앤빌라의 나니아레스토랑은

호텔동에서 5분정도 걸어가면 있어요.

 

나니아 레스토랑의 조식은 뷔페형태가 아니라 한상차림으로 나와요.

어린이 메뉴를 제외하고는 전 메뉴 25,000원입니다.

점심은 햄버거 등의 단품메뉴이고

저녁은 예약제로 코스형태로 제공됩니다.

조식은 7시부터 이용 가능해서 첫 타임에 갔더니

저희 나갈 때 까지 아무도 안오더라구요.

 

 

 

 

2박 이벤트로 받은 베이힐 5만원 상품권을 이용했어요.

조식이 1인 25,000원이니 둘이서 조식 한 끼 먹기에 제격 !!

 

조식 주문시 주스 or 커피와 샐러드를 제공합니다.

새콤한 드레싱의 닭가슴살 샐러드였는데

입맛 돋우는데 딱이었습니다.

 

제주 보말 미역국입니다.

세 가지 반찬과 돔베고기, 명이나물이 함께 나옵니다.

돔베고기는 명이나물과 너무 잘어울렸구요

반찬으로는 오징어젓갈, 시금치, 김치였는데

김치랑 시금치는 슴슴했고 오징어젓갈은 참기름이 들어가 고소했어요.

아쉬웠던 건 밥이 좀 질었어요.

 

 

보말 미역국에는 보말이 많이 들어있었고 깔끔했습니다.

 

제주식 육개장입니다.

보말 미역국과 마찬가지로 3가지 반찬과 돔베고기가 나와요.

 

잘게 찢어진 고기와 고사리가 들어가있고

전혀 맵지않아 아침에 먹기 딱 좋았어요.

 

호텔 조식 특성상 비싸다고 생각들 순 있지만

깔끔하게 한 끼 먹기엔 좋았어요.

 

이상 베이힐풀앤빌라 나니아레스토랑 조식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