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 후기/Beauty

유세린 하이알루론 아이크림(Eucerin Hyaluron eye cream)

안녕하세요 송쫑입니다.

오늘 리뷰해드릴 제품은 유세린 하이알루론 아이크림(Eucerin Hyaluron eye cream)입니다.

아이크림은 20살 때 부터 발라야 한다고 해서, 열심히 바르고 있는 중이예요.

처음엔 로드샵 브랜드로 시작했다가 파리로 여행을 가게 되면서, 몽쥬약국에서 꼬달리 아이크림을 사왔었죠.

최근에 꼬달리 아이크림을 다쓴 김에 다른 걸로 바꿔보자 싶어서 유세린 아이크림을 구매했고 사용한 지는 2개월 정도 되었습니다.

유세린 아이크림은 아이크림 중 꽤 유명한 제품이예요. 올리브영에서는 7년 연속 1위 아이크림이며,

네이버 최대 뷰티 커뮤니티인 파우더룸에서 선정한 2018년 상반기 최고의 뷰티템 스킨케어 항목 중 아이크림으로는 유일하게 선정되었어요.

 

 

용량은 15ml, 정가는 51,000원입니다. 자외선 차단 기능(SPF15)도 있어요.

자외선 차단 성분을 함유해서 자외선으로 인한 손상을 보호해준다고 해요.

유세린 아이크림은 특별히 더 얇고 민감한 눈가 피부도 사용 할 수 있는 저자극 주름 개선 기능성 아이크림입니다.

공을 막지 않는 포뮬러이며, 파라벤과 색소, 향료가 들어가있지 않다고 합니다. 그래서 냄새가 그리 좋진 않아요.

 

성분은 정제수, 글리세린, 부틸렌글라이콜디카프릴레이트/디카프레이트, 디에칠아미노하이드록시벤조일헥실벤조에이트, 메칠프로판디올, 합성비즈왁스, 베헤닐알코올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요 성분인 히알루론산은 피부 세포에 의해 형성되는 피부 구조의 일부로, 뛰어난 수분 보유력으로 히알루론산 1그램당 수분 1리터까지 결합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연령이 증가할 수록 히알루론산을 생성하는 피부의 자연적인 능력이 고갈되어 주름이 생긴다고 하네요.

유세린 아이크림은 그런 히알루론산을 아이크림에 배합시켜서 주름을 개선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합니다.

또한 글라이신 사포닌이 포함되어 있는데, 이는 콩배아 추출물로 피부 탄력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유세린의 히알루론산과 콩배아 추출물의 복합 포뮬레이션은 미국에서 특허를 받은 독특한 배합이며,

유세린 히알루론산 라인의 특징적인 성분이라고 합니다.

 

위에 언급했듯이 향은 정말 별로예요. 하지만 눈가에만 사용하기 때문에 향이 크게 중요하진 않다고 생각합니다.

텍스쳐는 부드럽지만 적당히 리치해요. 색은 살구색을 띄고 있구요.

튜브 형태에 입구가 길쭉하게 되어 있어서 양 조절이 쉽다는 건 이 제품의 장점인 것 같아요.

2개월간 사용해본 결과 저자극성이라 그런지 눈가에 발라도 트러블이 나거나 하지는 않아요.

 

미간과 눈가, 팔자주름까지 꾸준히 발라주니 주름 개선도 어느정도 되는 것 같은 느낌도 들구요.

개선이라기 보다는 주름이 생기는 속도가 조절되는 것 같아요.

 

이상 유세린 하이알루론 아이크림 사용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