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 후기/Beauty

스킨푸드 아보카도&올리브 립밤(SKINFOOD Avocado&Olive lip balm)

안녕하세요 송쫑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스킨푸드 아보카도&올리브 립밤(SKINFOOD Avocado&Olive lip balm)입니다.

사용한 지는 3년 정도 된 것 같구요, 제품 케이스 리뉴얼 되기 훨씬 전부터 사용했었어요.

앞서 소개해드린 겔랑 립스틱이 발림성도 좋고 촉촉하긴 한데, 립스틱은 립스틱이다 보니 각질부각은 어쩔 수 없더라구요.

아침에 눈 뜨면 입술이 건조하고 각질이 생겨 있는데 그 위에 립밤을 바른다 해도 일시적일 뿐 완전히 안없어지잖아요.

립 스크럽제도 많지만, 스크럽 자체를 자주 하는 것도 좋지 않구요. 그래서 검색해보니, 요 아보카도 립밤이 나오더라구요.

이 립밤을 입술에 듬뿍 바르고 자면 각질이 싹 없어진다는 말에 속는 셈 치고 구입했었네요.

 

 

이 제품입니다.

용량은 12g, 가격은 5,900원입니다. 가끔 스킨푸드 세일할 때 쟁여두고 있어요.

제품의 2/3를 사용하는 바람에 빈 통 처럼 보이지만 아직 좀 남아 있어요. 밤 타입의 립밤이예요.

 

이 립밤은 아보카도 오일과 버진 올리브 오일 함유로 강력한 보습효과를 주는 제품이예요.

Moistplus TM성분 함유로 수분을 꽉 잡아주어서 촉촉한 입술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해요.

Moistplus TM이란, 라임 에센셜 오일과 보습 성분 및 피부 구성 물질과 유사한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유리지방산 등을 함유하여 피부에 촉촉한 보습감을 전달할 수 있도록 해주는 성분이라고 합니다.

꼭 립에만 사용 가능한 건 아니구요, 팔꿈치 같은 잘 트는 부분에 발라도 되는 멀티밤이라고 해요.

 

성분은 글리세린, 정제수, 비즈왁스, 메도우폼씨오일, 라놀린오일, 하이드로제네이티드코코넛오일, 아보카도오일, 올리브오일, 페녹시에탄올, 콜레스테롤, 마카다미아씨오일, 라임오일, 서양유채스테롤 등 여러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요.

 

최근에는 스틱형으로도 출시되었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밤 타입 보다는 사용에 편리함은 줄 수 있을 것 같아요.

최근 네이버 카페 파우더룸 선정 립밤부분 1위를 차지하기도 했네요.

건조하신 분들은 자기 전에는 밤 타입의 아보카도 립밤을 사용하시고, 일상에서는 스틱형으로 건조함을 잡아주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아보카도 립밤은 하얀색의 꾸덕한 제형이예요. 향은 딱히 없어요. 그냥 립밤 바르다가 잘못해서 먹었을 때 나는 그 맛과 같은 향이예요.

손등에 펴 발라도 바로 흡수되는 가벼운 제형이라기 보다는 굉장히 무거운 제형이예요.

 

 저 같은 경우는 자기 전에 입술이 하얗게 될 정도로 듬뿍 바르고 자요. 바른다기 보다는 입술에 얹는다는 표현이 맞을 것 같아요.

좀 많이 발랐을 때는 자고 일어나도 미처 흡수가 안된 립밤이 하얗게 남아있구요, 애초에 바를 때 얇게 바르면 다 흡수되어 있긴 해요.

하지만 듬뿍 발라야 효과는 더 좋아요.

하얗게 남아있는 립밤을 물로 씻어낼 때, 손톱으로 살살 긁어내듯이 립밤을 제거하면 립밤과 각질이 같이 딸려서 제거되요.

그럼 입술이 진짜 촉촉하고 매끈해져요.

단, 이걸 매일 해주셔야해요. 저 같은 경우는 하루밖에 안가더라구요. 최대 이틀정도 이상은 효과 지속이 안되요.

조금 귀찮지만 효과는 확실하니까, 각질 부자이신 분들 꼭 사용해보세요.

이상 스킨푸드 아보카도&올리브 립밤 사용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