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 후기/Beauty

참존 뉴 콘트롤 크림(Charmzone New Control Cream)

안녕하세요 송쫑입니다.

오늘 리뷰해드릴 제품은 참존 뉴 콘트롤 크림(Charmzone New Control Cream)입니다.

이 제품은 구입한 지 얼마 되진 않았구요, 두어번 정도 사용해봤어요.

피지 제거에 엄청 효과가 좋다고 해서 구입했었어요.

 

이 제품은 참존의 대표적인 제품으로, 스테디셀러라고 해요. 1985년 출시되어 지금까지 판매되어, 지금은 3세대까지 왔다고 하네요.

콘트롤크림에 에센스기능을 첨가하여 마사지와 영양, 보습을 주어 피부에 건강과 탄력을 주는 기능성 제품입니다.

지성, 건성 상관 없이 모든 피부에 사용이 가능해요.

 

 

용량은 200g에 정가는 16,000원이예요. 공식몰에서도 그렇고 오픈마켓에서도 할인을 많이 해서 만원 이하로 구입 가능해요.

용량이 엄청난데 50g짜리를 덤으로 줘서 써도써도 줄지를 않아요.

성분은 미네랄오일, 정제수, 부틸렌글라이콜, 들깻잎추출물, 은행잎추출물, 비피다발효용해물, 보리추출물, 우유단백질, 카보머, 메칠파라벤, 향료, 적색2호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뉴 콘트롤크림은 부드럽고 개운하게 노폐물을 정돈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클렌징 성분을 강화해 피부에 쌓인 노폐물을 정돈하여 모공관리가 가능하구요, 마사지 작용에 의해 감귤에서 추출한 헤스페리딘 성분이 바이탈라이징 효과에 도움을 줍니다. 유근피 추출물이 피부를 촉촉하게 하여 영양과 보습도 강화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제형은 아주 크리미한 제형입니다. 묽지 않고 영양 크림 같은 제형이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향은, 참존 특유의 화장품 향이 있는데 그 향이 나요.

 

이 크림은 꼭 얼굴에만 사용이 가능한 건 아니라고 해요. 얼굴 뿐 아니라 바디나 헤어에 사용이 가능해요.

몸에 사용하실 경우 샤워 후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전신에 고루 펴 바르고 가볍게 마사지 한 뒤 물로 헹구면 된다고 해요.

헤어에 사용할 경우 샴푸 후 타월로 물기를 제거한 뒤 갈라지거나 푸석한 모발에 고루 펴 바릅니다. 단, 두피에 바르시면 안되요.

그 다음 모발을 가볍게 마사지 한 다음에 깨끗히 헹궈내시면 됩니다.

얼굴에 하시는 경우, 적당량을 얼굴 전체에 고루 펴 바른 뒤 5~10분 후 피부에 물기가 생기면 물세안을 하면 된다고 해요.

 

그런데, 사용해본 분들의 후기에 의하면 약 500원 동전 크기로 짠 크림을 얼굴에 펴 바른 뒤 30분 정도 뒤에 마사지 해야 효과가 더 좋다고 하더라구요.

얼굴을 하얗게 크림으로 적당히 뒤덮은 다음에, 30분 기다리시면 크림이 물처럼 몽글몽글해져요.

물로 씻어내기 전 손으로 롤링하시고 씻어내시면 되는데, 다른 분들 후기 보면 롤링할 때 피지가 나오는 게 느껴진다고 하던데 사실 저는 못느꼈어요. 코에 피지가 가장 많은데 그닥 없어지는 것 같지도 않구요.

피지 제거에는 크게 효과를 못보긴 했지만, 하고 나니까 피부결이 좀 부드러워지긴 하더라구요.

간혹, 이거 사용 하고 나서 큰 뾰루지 나시는 분들도 있다고 하니까 해보시고 피부에 안맞으면 바로 중단하세요.

 

이상 참존 뉴 콘트롤 크림 사용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