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 후기/Beauty

바이오더마 세비엄 H2O 클렌징 워터(Bioderma Sebium H2O Cleansing Water)

안녕하세요 송쫑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이오더마 세비엄 H2O 클렌징 워터(Bioderma Sebium H2O Cleansing Water)입니다.

저는 평소에 클렌징 크림을 사용하는데, 운동을 다니게 되면서 간편한 클렌징 제품을 찾다가 구매하게 된 제품이예요.

바이오더마 클렌징워터 중에서 가장 유명한 건 분홍색 뚜껑인 센시비오 제품이지만,

세비엄이 저자극 유수분 밸런스를 잡아준다고 해서 연두색 뚜껑을 가진 세비엄으로 구입해봤어요.

 

 

용량은 250ml, 정가는 25,000원입니다. 오픈마켓에서 2만원 남짓에 구매 가능해요.

바이오더마 클렌징워터의 용량은 100ml, 250ml, 500ml로 구성되어 있으니 필요에 맞게 구입하시면 되요.

100ml의 경우에는 휴대용으로 쓰기 딱 좋더라구요. 여행갈 때 요긴하게 써져요.

 

성분은 정제수, 피이지-6카프릴릭/카프릭글리세라이드, 소듐시트레이트, 시트릭애씨드, 디소듐이디티에이, 징크글루코네이트, 세트리모늄브로마이드, 카퍼설페이트, 프룩토올리고사카라이드, 만니톨, 람노오스, 자일리톨, 프로필렌글라이콜, 은행잎추출물, 향료입니다.

쿠퍼 설페이트와 만니톨은 피지를 조절하며 번들거림을 방지하며, 자일리톨과 람노오스는 수지질막을 보호하고 피부장벽을 강화해줍니다.

 

바이오더마 클렌징의 비밀은 차별화된 미셀 솔루션에 있다고 해요.

생물학적으로 피부와 유사한 미셀 분자 구조이며, 약산성의 pH 레벨이 더욱 순하고 효율적으로 피부를 클렌징해줍니다.

미셀분자의 친수기 성분이 수지질막을 보호하며, 친유기 성분은 피지나 메이크업 등의 노폐물을 흡착하는 구조입니다.

 

바이오더마 세비엄은, 중복합성 피부에 적합하며 청량하고 산뜻한 클렌징을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사용법은, 적당량을 화장솜에 묻혀 솜이 깨끗해질 때까지 닦아내면 됩니다.

피부 메이크업 뿐 아니라 아이 메이크업도 지워지는데, 클렌징워터를 묻힌 화장솜을 5초간 올려두면 더 잘 지워진다고 합니다.

시간적 여유가 있거나, 집에서 사용 하는 경우는 클렌징 후에도 세안을 하는 것이 당연히 좋겠지만, 물세안을 꼭 할 필요는 없다고 해요.

 

위에 언급했듯이 저는 회사 마치고 운동가서 화장을 지울 때 바이오더마 세비엄을 사용해요.

운동 시간까지 여유 있게 도착하는 게 아니라서, 빠르게 클렌징 해야하는데 화장솜에 묻혀서 슥슥 닦으면 끝나니까 간편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게다가 굳이 세안하지 않아도 되서 좋고, 클렌징 후 수분크림을 바르지 않아도 얼굴이 안당겨요.

센시비오도 써봤었는데, 센시비오는 사용 후에 얼굴이 좀 당기는 느낌이 들었었거든요.

대신 센시비오는 향이 거의 없지만, 세비엄의 경우는 성분에도 나와있듯이 향료가 들어가있어요.

향이 강하진 않지만, 향료를 선호하지 않는 분들은 센시비오가 더 나을 수도 있어요.

 

이상 바이오더마 세비엄 H2O 클렌징 워터 사용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