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 후기/Beauty

플루 바디 스크럽 프레스티지 테라피 에디션(Plu Prestige Therapy Edition)

안녕하세요 송쫑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플루 바디 스크럽 프레스티지 테라피 에디션(Plu Prestige Therapy Edition)입니다.

바디스크럽은 한 번도 써보지 않았는데 친구가 선물해줘서 사용해보게 되었어요.

 

 

정가는 25,000원입니다. 친구는 홈쇼핑을 통해서 대량구매했다고 하더라구요.

제품 외관이 꽤 고급스러운 느낌이예요.

성분은 호두나무열매껍질가루, 코카미도프로필베타인, 코카마이드디이에이, 글리세린, 히비스커스꽃추출물, 포트마리골드꽃추출물, 포도씨가루, 온천수, 푸른연꽃추출물, 데이지꽃추출물, 국화추출물, 녹차추출물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캘리포니아산 호두껍질가루와 프랑스산 포도씨가루를 최적의 혼합비율로 배합하여 묵은 각질과 미세각질까지 부드럽게 더블케어 해준다고 해요.

성분에도 간략하게 나와 있지만, 정제수 대신 7가지의 꽃수를 사용했구요 5가지 프리미엄 오일로 보습과 윤기 도움 성분을 강화했습니다.

일시적인 탄력케어에 도움이 되는 성분인 콜라켄 추출물과 하이드롤라이즈드실크가 들어가있으며, 영양감을 2배 도와줄 수 있는 스피룰리나 플라텐시스추출물이 들어가있습니다.

 

 

스크럽제를 손등에 발라보았습니다. 일단 향이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바디스크럽 사용하는 방법은 사용부위에 충분히 물을 적신 뒤에 적당량의 스크럽을 몸에 바릅니다.

근데 저는 물을 충분히 끼얹었다고 생각했는데도 물이 좀 말라가서 그런지 뻑뻑해서 스크럽이 잘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스크럽 하면서도 살짝 물을 적셔주니 거품도 잘 나고 스크럽도 부드럽게 잘 되었어요.

게다가 마사지 하는 과정에서 거품이 생기다보니 따로 바디워시를 사용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았어요.

피부 상태에 따라 다르겠지만 주 1~3회 사용이 적당하고 몸을 불린 후에 사용하면 더 효과적입니다.

바로 사용하고 난 뒤에는 피부가 꽤 촉촉하고 좋았어요. 스크럽도 잘 되서 너무 좋았어요. 향도 좋구요.

 

이상 플루 바디 스크럽 프레스티지 테라피 에디션 사용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