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베트남

<나트랑 5박7일 - 맛사지> 나트랑 맛사지 제이스파(J Spa), 라운지스파(Lounge Spa) 후기

 

 

안녕하세요 송쫑입니다.

나트랑 5박7일 여행 맛사지편입니다.

 

1. 제이스파(J Spa)

 

 

제이스파입니다.

네이버 카페인 나트랑 도깨비 제휴 맛사지샵입니다.

 

 

제이스파 맛사지 종류예요.

저는 핫스톤맛사지 90분짜리를 선택했습니다.

나트랑 도깨비를 통해 20% 할인 받았습니다.

 

 

맛사지 전 설문지를 통해 원하는 오일을 선택하고 맛사지 강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라벤더인가 자스민 오일을 선택했던 것 같아요.

 

 

맛사지룸은 쾌적하고 좋았습니다.

맛사지 룸 안에 샤워실이나 화장실은 따로 없고 바깥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옷을 다 갈아입으면 족욕을 한 뒤에 맛사지를 진행합니다.

핫스톤맛사지는 오일맛사지를 하고 맛사지사가 핫스톤의 뜨거운 돌을 쥔 뒤에 그 손으로 맛사지를 해줘요.

그 뒤에 조금 식은 핫스톤을 몸에 올려둡니다. 따뜻한 손으로 맛사지하니까 넘 좋더라구요.

 

아쉬운 점도 있었어요.

맛사지 중에 몸에 올라타서 체중을 이용해서 맛사지를 해주는 게 있었는데, 그건 좀 힘들었어요.

그리고 마지막 쯤에 스트레칭을 하는데 그 때 맛사지사끼리 살짝 웃으며 잡담을 하더라구요.

기분이 유쾌하지는 않았어요.


 

 

맛사지가 끝나면 차를 제공해주는데, 시원한 음료만 제공되요.

맛사지 끝나면 따뜻한 차를 마시는 게 좋던데 이 부분도 보완되면 좋을 것 같았어요.

차를 마시며 맛사지 평을 썼는데 거기에 잡담 내용을 썼거든요

근데 그걸 바로 읽어보고 맛사지사에게 공유하는데 좀 뻘쭘하기도 했어요.

 

2. 라운지 맛사지

 

 

라운지 맛사지입니다.

여기는 네이버카페 베나자 제휴 맛사지예요.

 

 

맛사지 종류입니다.

저는 스톤맛사지 친구는 테라피맛사지 90분짜리를 받았어요.

베나자 등급을 이용해 10% 할인을 받았어요.



 


맛사지 설문지입니다.

오일 종류와 강도 등을 정할 수 있어요.

저는 1달러를 더 주고 로즈 오일을 선택했고 두피맛사지도 선택했습니다.

 

 

맛사지 룸입니다.

맛사지룸 안에 세면대와 드라이기가 있고 샤워실, 화장실이 있습니다.

이곳도 마찬가지로 족욕을 하고 맛사지를 진행합니다.

라운지스파의 핫스톤맛사지는 뜨거운돌을 먼저 몸에 올려둔 뒤 조금 식은걸로 맛사지를 해줘요.

수건으로 돌이 감싸져있기 때문에 뜨겁지는 않아요.

다른 곳 맛사지 받는 중에 나머지 부위는 돌로 따뜻해지니까 노곤해지면서 좋았어요.

 

타이거밤 맛사지는 타이거밤이 그렇게 강하지 않고 시원하다며 만족했어요.

근데 중간에 정전이 되서 좀 당황했습니다. 자주 있는 일인 것 같았어요.

 

맛사지가 끝난 뒤 따뜻한 차나 시원한 차 중에 고를 수 있는 점도 좋았습니다.

 

두 곳 중에서는 라운지 스파가 더 만족스러웠습니다.

이상 나트랑 맛사지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