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제주도

제주도 4박 5일 여행 - 5일차 [성산 ~ 제주공항]

안녕하세요 송쫑입니다.

제주도 여행 4박 5일의 마지막, 5일차 여행기입니다.

3시 반 비행기로 떠나다보니, 점심먹는게 유일한 일정이었네요.

 

성산일출봉까지 와서 일출을 안보고 갈 순 없겠죠.

호텔 테라스로만 나가면 볼 수 있는 장관이예요.

일출을 즐기고, 간단히 조식을 먹은 뒤 호텔을 나왔습니다.

저희의 계획은 한면가를 가는거였는데, 또 휴무..

알아본다고 알아봤는데 왜이럴까요 정말 ㅎㅎ

 

급하게 알아봐서 방문한 배롱개

월정리에 있는 식당이예요.

 

고기국수와 돔베고기 소자로 주문했습니다.

돔베고기는 너무 맛있었어요.

맛보기로 준 찹쌀순대도 쫀득해서 맛있었구요.

 

배롱개는 자가제면으로 국수를 만드는데요,

국물은 깔끔했지만, 쏘쏘했어요.

면이랑 국물이 조금 따로노는 것 같았거든요.

 

 

 

식사를 끝내고 밖으로 나오면, 너무 멋진 월정리 해변이 펼쳐집니다.

날씨가 좋으니까 더 예쁜거 있죠 ?!

산책할 수 있는 짧은 길이 있는데, 사진 찍기도 좋았어요.

바다색 완전 예술

투명한 에메랄드빛 바다 본 지 정말 오래된 것 같아요.

 

렌트카 반납하기 전에, 용담제주 DT에 들러서

스타벅스 제주 특화음료를 사먹었어요.

또 언제 사먹을 수 있을지 모르니까요.

왼쪽은 비자림 콜드브루, 오른쪽은 제주 카멜리아 티인데

카멜리아티가 제 입맛에 딱 맞았어요.

 

이렇게 제주 4박 5일 여행일정이 끝이났습니다.

긴 여정이라 생각했는데 너무 짧게 느껴졌어요.

또 제주로 떠날 수 있는 날이 곧 오겠죠 ?!

 

이상 제주도 4박 5일 여행기를 마치겠습니다.